건강검진 센터소개

조은미래산부인과에는 진심이 있습니다.

Sincerity
검진센터 건강검진 센터소개

건강검진 센터소개

임신과 출산 그리고 산후조리까지

온가족건강 지킴이 조은미래 건강검진센터

쾌적하고 여유로운 검진
조은미래는 하루동안 진행하는 검진인원수를 제한하여 쾌적하고 여유로운 검진을 시행하도록 합니다. 시간에 쫓기며 공장에서 찍어내는 듯한 검진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검진 예약을 시행하며, 예약하지 못 한 환자분들의 당일 검진 시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
조은미래 일동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합니다. 대학병원 임상강사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교수 출신의 전문의와 종합병원에서 수년의 경력을 가진 간호사 및 간호조무사로 구성되어진 의료진은 보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검진을 수행합니다.
온가족의 진단에서 치료까지 1day 서비스
조은미래 일동은 신생아부터 노인, 임산부를 비롯한 여성과 아동 그리고 성인 남성까지 온 가족들의 검진을 한 건물에서 동일한 날에 시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영유아검진과 일반검진 그리고 종합검진과 채용검 진 뿐만 아니라 구강검진과 치과 치료까지 원하시는 검진을 선택하여 온가족이 하루동안 충분히 진단과 치료 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조은미래 의료진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검진과 최신의 내시경 및 초음파를 이용한 소 화기 및 순환기 검진 등 온가족 평생건강 지킴이로 헌신합니다.
실속있는 검진 프로그램
건강검진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꼭 필요한 검진 항목만을 선별하며, 각 개인별 선택형 프로그 램을 운영합니다.